본문 바로가기

리뷰

[캠핑용품] 감성 침낭 꼴로르 슬립스 800 사용 후기

반응형

일산 아토즈 캠핑에서 산 꼴로르 슬립 800
평소 보관은 이렇게 매쉬망에 하거나 널어놓는게
좋다고 한다

작게 패킹할 가방, 꼴로스 스티커
지퍼, 안내문

씹힘 방지 지퍼 넘 좋당

침낭관리 방법

우모관리 설명서

슬립스 800 퍼텍스 퀸텀 프로
길이 210cm
무게 1298g
충전재 헝가리 구스 다운
원산지 한국

조이지 않고 패킹한 모습은 크다
옆에 버클을 조여줘야함

차박때 썼던 모습
엄청 따뜻했다
핫팩을 2개 터뜨리고 잤더니 중간에 더워서 지퍼를
열었다가 또 추워서 닫았다가ㅋㅋ
얼굴이 시려워서 다 덮고 잤다
영하 1도 정도였던듯

남편은 텐트에서 난 차에서
따로국밥ㅋㅋ

해가 좋아서 일광소독함

디테일들

필파워 800

꼴로르 베이지 800

국산

마구잡이로 집어넣으면 들어간다

패킹한 모습

더 쪼아주면 이런모습..
한겨울엔 어떨지 궁금하다
확실히 초겨울까지도 버텨줄듯하다!!

포근하고 부드러워 잘샀다고 생각되는
캠핑 용품 중 하나!
남편도 한번 써보더니 탐내는중
남편은 솜침낭으로 텐트에서 떨었다고 한다..
그러게 같이 사자니깐ㅠㅠ

가격은 약 40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