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호텔 리뷰]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명절 할인 숙박후기

반응형

Floor information

28층 부터는 비싸겠죠?
명절에 부득이하게 하루 밖에서 자야해서
할인받아 구입했는데 26층이면 만족합니다

2601호 배정받았습니다

26층

Clean zone 안심 씰이 붙어있습니다

호텔 내부는 모던&중후

좀 더 들어가면 이런 느낌입니다

들어가기전 왼쪽편에는

금고와 옷걸이 및 가운이 있어요

오른편엔 화장실

욕조가 있는 욕실
오래된 느낌이 좀 드네요

세면대

어매니티 (칫솔, 빗, 쉐이빙 키트 등)

샴푸 린스 샤워젤 스폰지

한쪽 면에 미니냉장고와
전기포트 및 커피잔이 있습니다

맥주 및 음료

커튼이 블링블링해서 파티해도 좋을것 같아요

깔끔합니다

더블디럭스 방입니다

침구도 편하고 폭신

옆 소파와 미니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커튼을 걷으니

서면 한복판이라 시티뷰이지만 산과 하늘이 보여서
좋았어요!

방에서 문쪽을 찍은 모습

남편이 일해야해서 여기서 일했습죠
의자가 좀 안습

밖엔 서면의 집이 바글바글합니다

드립커피와 녹차 홍차가 있어요

얼 그레이의 레몬향이 상큼합니다

저녁에 나갔다 돌아오면서 찍은
서면롯데백화점과 뒷쪽 롯데호텔 모습
흔들렸네요...

로비입니다

리셉션이구요

엘베 천장이 이쁩니다

입실 카드도 두개줍니다

야경이구요

아침에 드립커치 마셨는데
고소하고 꽤 맛있었어요

창이 커서 좋은데 공사하는게 보여요ㅋㅋ

서면롯데호텔 26층 뷰입니다
시티뷰ㅋㅋ

잘 지내다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