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안주리뷰] real shrimp 정새우 3종/ 맥주 안주 추천 (feat.홈플러스)

반응형

새로운 안주를 찾아 헤매는 나
요즘은 무알콜 맥주 섭렵중이지만 곁들일 간식은 필수

홈플러스에 가니 튀긴 새우머리 간식을 팔고 있었다
1종 3900원, 3종에 9900원!

그럼 3종을 다 먹어봐야지ㅋㅋㅋ

정새우 와사비맛

와사비맛 부터 리뷰하자면

60마리의 새우머리가 들어있다고 한다

새우머리는 태국산

사진으로 찍으니 양이 작아보이는데

사진보단 많으나..둘이서 30머리씩 먹으면 그리
많은 양이 아닌건 맞다ㅋㅋ

개중에 제일 실한 머리
부서진 것도 많다

와사비맛이 나면서 고소하다
와사비맛 좋아하는 나는 쏘쏘였고 짝꿍은 와사비맛 싫어하는데 맛있어했다..뭐지...?ㅋㅋㅋ

정새우 떡볶이맛

그리고 정새우 떡볶이맛

유통기한이 길다

와사비맛보다는 붉다
지퍼백 형식이라 눅눅해 지는걸 막아준다

와사비맛보다 더 고소했고
떡볶이 맛이라기보다 새우깡 맛이 강했다
맵지 않고 고소해서 맛있었다

맥주랑 어울린다 확실히!!

정새우 사워크림 어니언

그리고 정새우 사워크림 어니언맛

중량은 60g이라고 한다

사워크림은 잘 모르겠고 어니언맛이 살짝 스쳐 지나가며 고소했다
특색이 좀 없달까..?

사실 새우머리를 튀기면 맛있기에 짭짤한 소금맛이 나오면 더 좋겠다 싶다

제일 추천하는 맛은

떡볶이맛 > 와사비맛 > 사워크림어니언맛

맥주 안주로선 특색있고 좋아서 한번씩 먹어볼만 한것 같다!! 추천!!ㅋㅋ이상 내돈내산ㅋㅋ

반응형